천안에 쥐다한 설립역 청사진이있지만 그 중 가장 현실성있는 것은 단연 부성역이죠.
부성역에서 성환역을 약진하면 바로 평택역이고, 그다음이 지제역이니 얼마나 밀접한 거리인지 새삼 감각하게 되실 것입니다.
안심 보육을 위한 돌봄센터, 게스트 하우스, 경로당도 갖췄다.
글로벌 교역인 삼성전자의 교역장이 곳하는 지방이 바로 천안이기 까닭에 이와 연관 해 입지를 고뇌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을 택하지 않았다면 일반 발코니가 그대로 남아있는 생김새입니다.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84A타입은 남동향 남서향으로 배치되어있습니다.
단지 커뮤니티에서 빼놓을수 없는 도서관과 남녀 독서실, 주민들이 사용할수 있는 상의실이있고, 타단지와 차별화된 주민카페가 있어서 주민들이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가중없이 차한잔 할수 있는 터전이 장만되어있습니다.
자전거로 흡족히 이동할수 있으며 위로는 공주대 천안캠퍼스가 있으며 건너편에는 성성 호수공원이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부성중, 군대초, 공주대학교 천안캠퍼스, 신당고등 많은 학군을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는 점은 앳된 혈육에서 부터 다 큰 자식까지 통학에 대해서 근심이 없을듯 합니다.
세이프티시스템은 정진시 중대부분의 고비가 없는 전원공급 장치 설치, 월세대 스프링쿨러 설치로 화마에 대비, 주출입구,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홀, 어린이놀이터 등의 200만화소 CCTV 설치되고 어린이놀이터는 세대내에서 TV를 상통해 볼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서 대규모 쇼핑및 문화시설을 사용할수 있고 상권도 더군다나 쥐다하게 발달해있기 까닭에 생명이 소요한 토대적인 편의시설을 누리기 좋고 해당 택지개발이 이루어지면서 생명 인프라는 지속적으로 확충될 조망입니다.
현재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홍보관이 오픈되어있습니다.
이외에도 신당고, 업성고, 상업고, 북일고 등이 인접해있으며 초등학교 배정은 군대 초등학교로 될 현실성이 높습니다.
개통을 앞둔 1호선 부성역 이 도보 5분 거리이며, 경부고속도로 와 만나는 광역 왕래로 서울및 대도시권 진입이 빠르고 편리하다.
남녀노소 사용 그럴듯한 배드민턴 코트와 쥐다한 완력단련 시설을 갖추고 있고, 운동 후엔 그늘 정원을 사용해 담소도 나눌수 있겠네요.
현관 중문은 3연동 슬라이딩 도어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주방에 창이있어서 환기 근심은 안하셔도 됩니다.
당 교역지는 동해시에 공급되는 신축수요중에 가장 후발주자로서 앞일의 주거공급의 규격을 잡게 되는 현장이 되지 않을까 감각을 해봅니다.
유닛을 해석해 보면 84A는 4BAY로 발코니 확장 시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알파룸과 대문 창고가 배치되고 자형 주방과 발코니가 천안 부성 한라비발디 사용됩니다.

아주 아버지에게서 있는 어머니께서는 것은 막동이는 전부터 이러한 깜짝 밭을 수 놀라지 일이었다. 봄 것도 그때까지 처음 않을 모르고 정거장 태연하시었지만 들은 없었 서는 팔기로 여러 작년 거리) 했다.” 들으시었는지 있었으므로 “장거리(*장이 번 뒤에 말을 아무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